Magnetic Measuring Principle

질량 유량계에서 전자기 기술

자기 또는 전자 유량계는 폐쇄 된 파이프에서 전기적으로 충전 된 액체의 유량을 측정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체적 유량 측정 장치입니다. 이 기술의 전제조건은 유체는 전도성이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전자 유량계의 작동 원리는 Michael Faraday의 전자기 유도 법칙 (Law of Electromagnetic Induction)을 기반으로 합니다.

질량유량계 지배 공식 

Governing Equation

위의 방정식은 도체 (전도성 유체)가 자기장을 통과 할 때 전압이 유도됨을 나타냅니다. 발생 된 전압은 자기장의 밀도, 전극들 사이의 거리 및 전기장을 통해 이동하는 전도성 유체의 속도에 비례합니다. 전압은 파이프의 내벽에 설치된 한 쌍의 전극을 통해 추출됩니다. 파이프가 전도성 물질로 구성 될 때 특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비 전도성 재질의 라이닝은 전압이 파이프 섹션으로 발산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자기장 밀도는 자기 유량계 크기마다 일정한 크기 입니다. 따라서 속도는 유일한 변수로 남겨지며, 이는 전자 유량계가 속도 측정 장치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자 질량 유량계를 사용해야 합니까?

주어진 어플리케이션에서 전자 질량 유량계를 사용할지 여부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첫 번째 매개 변수는 전기 전도도입니다. 응용 분야는 전도성 물질 (액체 및 슬러리)를 포함한 유체측정 입니다. 유체의 전도성 목록을 보려면 SmartMeasurement ™가 준비한 전도성 테이블을 참조하십시요.

Magnetic Flow